당근마켓, 번개장터, 중고나라 등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을 통하여 판매를 하거나, 상품권 전문 매입 업체를 통하여 상품권을 판매하여 일정 수수료를 재한 가격으로 판매하면 됩니다.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신용이나 사용하는 휴대전화의 대응에 따라 교체됩니다.

그래서 이 중개서비스를 하는 업체를 이용하기보다는 직접 소액결제를 하시고 그 상품권 등을 매입업체에게 파는 것이 그나마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겠습니다.

각 통신사 별 소액결제에 대한 정책이 일부 틀릴 수 있습니다. 현금화 과정을 거치기 전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의 소액결제 정책을 확인하여 소액결제 현금화 과정에 결격사유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전 방법들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수단으로 상품권을 구입 후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백화점 상품권의 가치는 거의 현금과 동일하기에 판매하는 방법은 무척 쉽습니다.

사용자의 개인 상품권 한도를 모두 사용한 경우 나타나는 정책코드로 일반적인 컬쳐랜드 상품권이나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또한 가장 중요시해야하는 체크사항으로는 이미 구매한 콘텐츠를 재구매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가 필요 없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중개 플랫폼의 수수료를 제외하고 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신뢰성이 높은 중개 플랫폼을 선택해야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재판매할때에는 중고나라나 당근마켓과 소액결제 현금화 같은 중고거래 플랫폼 또는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서 판매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결제시스템이라 보기에는 무리가 있고 기존의 소액결제 시스템을 조금 더 쓰기 편한쪽으로 만든 것에 불과하다는 점에서 사실상 금융서비스 개편이지 기술의 개편이라고 보기는 힘들다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법적으로 허용되지 않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 점을 반드시 고려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통하여 발생된 요금은 익월에 청구되기 때문에 미납만 없으면 불이익이 없음

소액결제 현금화는 엄연히 말해서 불법은 아닙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한 상품권, 포인트, 물건, 정보이용료 등을 합법적으로 재판매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소액결제 현금화를 중개해주는 업체는 불법일 수 있습니다.

최근 불법 가상매출을 생성하거나 불법적인 방법으로 현금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업체들 고객의 신용도를 해치거나 불법 행위로 협박하여 추가 비용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하면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